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문화
2020년05월12일 13시4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김포문화재단 시민 문화도시 김포를 열다 개최
오는 5월 14일(목)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다목적홀


(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514()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다목적홀에서 김포 문화도시 포럼을 개최한다.

김포시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이번 김포 문화도시 포럼은 시민, 문화도시 김포를 열다!’라는 주제로 시민과 함께 만드는 문화도시와 지역공동체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정하영 김포시장의 특별세션 시민과 함께 만드는 문화도시 김포를 시작으로, 지금종 강릉문화도시지원센터장이 문화도시, 시민 참여와 거버넌스’, 강승진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장이 문화도시 사업, 지역문화재단의 역할을 주제로 발제를 진행한다.

또한, ‘문화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시민의 역할을 주제로 토론이 이어서 진행된다. 토론자로는 강승진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장, 문윤걸 완주문화도시센터장, 도경민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시민문화팀장, 유영숙 김포시의원, 강재석 김포시 마을만들기지원센터장이 참석한다.

포럼 참석 신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할 수 있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문화도시는 다양한 문화가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는 과정 중심형 사업이다. 이번 법정 문화도시지정 신청 과정을 통해 시민이 주체적으로 김포의 문화적 가치를 재발견하고 도시의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이번 포럼을 통해 김포의 다양한 문화적 교류를 활성화하고 미래의 가치를 발견하여 키워나가는 문화도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아이뉴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이전기사 : 김포문화재단 2020년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접수 (2020-04-06 16:05:00)
 
 


김포아이뉴스 : 우) 10056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로373번길 61-40 (양곡리 50-34) | 대표전화: 031) 997-3670
본 신문에 게재된 기사, 링크에 대한 모든 법적권리는 김포아이뉴스 에게 있습니다. 등록번호 경기아50451 | 발행인/편집인 박인수
Copyright ⓒ 2009 김포아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