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원 김포시장 예비후보(새누리당) 510 유권자 대상 2년 연속 수상

현장 중심의 도정활동, 생활 밀착형 정책 추진 성과 인정받아
뉴스일자: 2014년05월02일 09시43분





이계원 김포시장 예비후보
(새누리)가 제3회 유권자의 날을 맞이하여 유권자와의 약속실천과 골목상권을 위한 우수정책을 실현한 선출직 공무원들에게 수여하는 “510 유권자 대상광역의원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고 510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수상한다.

“510 유권자 대상은 매년 510일 지정된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여 유권자와의 약속실천과 골목상권을 살리는 우수정책을 발굴 실천한 선출직 공무원들에게 유권자의 자격으로 시상하는 상으로서 수상자들에게 사기를 진작하고 동기를 부여하여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을 계기로 삼고자 하는 뜻으로 제정된 상이다.

이계원 김포시장 예비후보는 전 경기도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현장 중심 활동과 주민 밀착형 정책 추진 등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2013 한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인물대상’, ‘대한민국실천대상’,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운 한국인상등을 수상하여 헌신적인 공직생활을 통해 김포시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계원 김포시장 예비후보는 “4년동안 도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시민을 섬기고 후회없이 일해왔다면서 앞으로는 김포시장 예비 후보로서 최선을 다해 노력해 경선에서 승리하고 김포시장 후보가 되어 시민들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사람이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510 유권자 대상 시상식은 10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impoai.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