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포시당원협의회에서는 지난 3월 17일 새누리당 중앙당 최고위원 회의에서 조직위원장으로 선출되었던 홍철호 조직위원장을 새누리당 김포시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를 28일 개최하여 참석 운영위원 만장일치로 새누리당 김포시 당원협의회 당협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어서 열린 당직자 회의에서 홍철호 당협위원장은 당직자들과 첫 상견례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홍철호 당협위원장은 “항상 겸손하고 소통하는 자세로 당원과 김포시민에게 다가가겠다.”는 선출소감과 함께“당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고 강화해 새누리당 후보들이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며 당협위원장으로서 비전을 제시하고 당협 운영계획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밝혔다.
한편 회의에 참석한 대부분의 당직자들은 유정복 국회의원의 공백에 대한 걱정과 우려를 나타내는 모습이었지만 홍철호 당협위원장의 자유토의 방식에 회의가 끝난 뒤 당직자들은 걱정과 우려 섞인 모습은 불식되고 많은 기대와 성원으로 바뀌는 모습이었다.
또한 홍철호 당협위원장은 신임 사무국장에 홍원길(남, 55세)을 임명하였다.
신임 홍원길 사무국장은 김포 사우동 출신으로 전)김포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 회장을 역임하였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impoai.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